본문 바로가기
코렌의 매너 리뷰^^

가성비 좋은 니코 에어프라이어 3.5L 리뷰 #DWAF-3.5NK #가성비#버팔로윙#에어프라이#에어프라이어

by skdkcks 2020. 3. 12.

 

 

 

 

 

 

안녕하세요 코렌입니다^^  

자 여러분 최근 에어프라이어가 유행이라고 많이들 사는데요~ 가아니라 한참전에 유행이였지만 나란사람! 유행에 느린사람! 인지라 최근들어서 에어프라이어를 구매하게 되었네요ㅠㅠ 

저는 에어프라이어를 구매하게된 계기가 평일에 일하고 주말에 혼자 집에있다보면 요리해서 먼가를 만들어 먹기도 귀찮구 그렇다구 배달을 주말마다 시켜먹기엔 얼마 않되는것 같아도  비용이 생각보다 많이들고 그래서 유튜브에서 에어프라이어가 좋다고 저처럼 비슷한상황의 사람들이 구매후 좋다는 후기 올려놓은게 많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적당히 좋아보이는 에어프라이어를 쿠팡에서 구매 하게 되었습니다.

 

 

 

 

 

 

 

 

 

 

드디어 택배가도착한날!! 저는 오전에 주문해서 다음날 오후쯤에 받았어요!

받아서 보니 제가주문한 3.5리터는 생각보다 많이 컸어요 일반적으로 3.5L 에어프라이어를 많이들 사용한다고 하더라구요 

 

모델명 :니코 에어프라이어 3.5L DWAF-3.5NK

사이즈 :3.5L(리터)

가   격 :49310원에 저는 구매하였지만 최근에보니 55000원대에 판매되더라구요 ㅠㅠ

 

 

                                                   (사진 정말 어설프네요 ㅠㅠ흑흑)

 

그리고

정말 궁금했어요!! 뜨거운 바람으로 음식을 익혀 조리된다고 하니 제품을 받자마자 바로 같이시켰던 냉동 버팔로 윙을

돌려서 먹어보니 정말로 피자집에서 먹는 그런 버팔로윙이었어요 너무 맛남ㅎ

정말 주변사람들에게 추천 하고싶더라구요!! (이미 다들 알고있었겠지만 ㅠㅠ ㅎㅎ  ) 

 

 

 

 

 

 

 

 

 

 

 

 

 

 

 

결과적 으로는 정말 만족합니다!

제가 산 가격에 비하여 정말 맛있는 요리를 할수 있으며 나름 편리하더라구요 음식을 에어프라이어에 넣구 TV보거나

컴퓨터 하고있다 보면 자동으로 알람 소리 나면 먹기만 하면 되니 저는 편리하였지만 불편하다는 분들도 있으거 같긴하더라구요  

 

 

에어프라이어 추천 음식

버팔로윙:누구나 먹어보면 좋아할만한 완성도

감자튀김:인터넷으로 엄청저렴하게 양도 많이 사실수있어요 에어프라이구매하시면 꼭 필수로 사서 먹어보세여 맥도리아 느낌의 감자튀김처럼 돼요

통      닭:길에서 파는 전기구이 통닭을 보다 저렴하구 건강하게 먹을수있다 

통  삼 겹:이건 진짜 익숙하지만 새로운 조리법으로 하였기에 핵맛!!

등등 여러가지 냉동식품~ 

여러모로 추천합니다 

 

단점 

요리시간이 확실히 일반적인 팬으로 하는 거에 비하여 길다는 단점이 있기해요 그리구 음식을 조리한후 설거지가 번거롭다라는점 기계 자체에  식품을 넣고 조리하다보니 조리가 끝난후에 남은 기름기 같은걸 기계의 통 자체를 꺼네어 설거지 해야한다는 방법이 조금 번거롭긴하더라구요  

 

 

 

!!!!!!!!

하지만!! 불편함도 해결못할 방법이 없는건 아니더라구요!

에어 프라이어 전용 기름 종이라던지 에어프라이어 전용 고열에도 괜찮은 실리콘 재질의 용기도 있더라구요

 

 

 

 

 

 

 

 

 

 

  

 

종 이 호 일 : 편리하여 쓰고 사용한후 버리기 좋다 하지만 소모품이다 보니 떨어지면 다시 재구매를 해야한다

 

 

실리콘용기: 음식을 조리한후 일반적인 그릇처럼 사용한후 설거지해야 하지만 재사용이 가능하다

 

 

 

두개중 취향에 맞게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한다면 편리하실것같아요

 

 

이상으로 코렌의 어설픈 리뷰였습니다^^   

 

 

2020/03/14 - [코렌의 어설픈 리뷰^^] - 추천!!! 에어프라이어 대성 옛날후라이드치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