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렌의 매너 리뷰^^

(목걸이 추천) 오와이 목걸이 가성비 끝판왕

by skdkcks 2020. 3. 29.

안녕하세요 코렌입니다. 오늘은 제가 예전에 샀던 "OY 목걸이"를 간단하게 소개해 볼까해요^^ 


 

오와이(OY)는 손 모양의 Y가 원형의 O를 포용하며 OY의 모양이 갖추어진다는 점에서 포괄적인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다양한 시각적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적으로 창조하여 만들어내는 브랜드입니다. 


 

 

 

 

[오와이:OY] LOGO ROUND NECKLACE

 

 

 

제품명 :[오와이:OY] LOGO ROUND NECKLACE

브랜드 :오와이

가격 :19000원

구매처 :무신사 

 

 

 

 

 

 



 

"[오와이:OY]" 브랜드는 정말 개성 있는 브랜드라서 저도 가끔 옷을 사야할때면 항상 이 브랜드 옷들을 보곤해요. 여러 제품들이 있지만 오늘은 저렴하며 여성들이나 남성들도 데일리하게 쓰기 좋은 목걸이를 추천해드릴려구 해요~

우선 포장은 상자에 [오와이:OY] 로고가 박혀있으며 저렴한 제품 답지 않게 깔끔하네요.

 

 

 

 

 

 

 



 

 

 

 

그리곤  안에는  [오와이:OY]  로고가 박혀있는 목걸이와 [오와이:OY]이  로고 형광색 스티커가 들어있었어요!

별로 필요하진 않은거지만 예상못했던 거라 약간은 고마운듯 해요 ㅎㅎ 

휴대폰 뒷면이나 노트북 같은데 붙이면 괜찮을 려나...??

 

 

 

 

 

 



 

 

 

구매처 사진으로 볼때와 마찬가지로 딱! 가운데 부분 로고가 박혀있는게 마음에 들더라구요^^

목걸이는 디자인은 개성이 강하면 예쁘긴 하지만 입을수있는 옷의 선택의 폭은 줄어들게 되는데 

이 목걸이는 딱 데일리한 옷들에 입기 좋은거같아요. 

그리구 가성비 면에서 정말 좋은거 같아요.  

 

 

 

 

 

 



 

뒷면은 특별한건 없지만 목걸이 체인을 잠그는 부분에 로고가 보이는 네모네모난 디자인이 있어 뒤에서 볼때도 포인트가 될수있을거 같아요. 예를 들면 라운드 티 같은 옷 이나 목티 입으면 더 잘 어울릴거 같네요~

체인 부분도 목에 불편함 없이 좋았어요. 

 

 

 

 

 

 



가성비 좋으면서 다양한 옷에 어울리는 목걸이 찾으신다면 "[오와이:OY] 목걸이" 추천 하고싶어요.

이상 코렌이 였습니다.

댓글